

AHC English Brand Site Open
digitalDigm opened the English homepage of global cosmetic brand AHC.
digitalDigm搭建了全球化妆品品牌AHC的英文网站。

Conference for Ho Chi Minh / Hanoi / Da Nang Real Estate
digitalDigm conducted real estate conference for Ho Chi Minh City, Hanoi, and Danang investment in Seoul, Beijing and Shanghai respectively.
digitalDigm把越南胡志明,河内,岘港的房地产投资说明会各在首尔,北京,上海进行。
The trend index selected by digitalDigm this month is 'Sung Bin Yun’ and ‘Team Kim', who showed a great results in skeleton and curling at the Olympic Games, ‘Soohorang’, which is popular as the Olympic mascot of Pyeongchang Olympics, and ‘Insta class’, which receives promotional material and applicants of various classes with Instagram, ‘Howl’, review video after buying a lot of high-priced products such as luxury products.
本月digitalDigm选定的趋势分别是在本次冬奥会的俯式冰橇和冰壶出人头地的‘尹诚彬,Team Kim’,最近热门的平昌冬奥会吉祥物’Soohorang’,使用Instagram接受各种讲座的宣传及申请的‘insta Class’,购买狠多奢侈品等的高价商品后拍评论视频的‘Howl’。



수호랑은 평창 동계올림픽의 마스코트로, 세계평화를 지킨다는 의미의 ‘수호’와 정선아리랑의 ‘랑’을 결합한 이름이다. 1988년 하계올림픽 마스코트인 호돌이와의 연속성도 있으면서 설원과의 조화를 생각해 백호가 채택되었다. 동계올림픽 개막 전부터 조금씩 인기를 끌어온 수호랑이 올림픽 개막과 동시에 전세계인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수호랑 상품 품귀현상은 물론이고 중고시장에서 2~3배를 웃도는 가격에 판매하는 리셀러도 나타났다. 우리카드에서 출시한 동계올림픽 기념 수호랑 카드도 발급자 수 50만을 돌파하는가 하면 강원 평창지역 세븐일레븐의 개막식 후 최다 판매 품목 1~3위를 수호랑과 반다비가 차지하기도 했다. 현재 인형부터 방한용품까지 수호랑이 그려진 상품만 1100여종에 달한다. 현재까지 판매된 인형 수만 40만개 이상으로, 수익금 대부분은 동계올림픽 후원금으로 적립될 예정이다.
인스타 클래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취미, 원데이 클래스 등의 강좌를 홍보하고 모집하는 것을 말한다. 과거에는 백화점이나 쇼핑몰에서 운영하는 문화센터나 블로그를 통한 클래스 모집이 주를 이루었지만 최근에는 인스타를 통해 모집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강사의 실력과 일상, 후기 등을 미리 살펴볼 수 있어 더욱 신뢰가 간다. 플라워클래스, 소이캔들클래스, 쿠킹클래스 등 종류도 다양하지만 최근에는 간단한 식물이나 꽃 등을 그리는 드로잉클래스가 특히 인기다. 작업실이나 카페에서 색연필, 수채화물감 등을 이용해 2~4시간 동안 간단하면서도 성취감은 느낄 수 있는 그림을 그린다. 취미를 통해 일상의 즐거움을 찾고 마음의 평온함을 찾으려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클래스의 형태도 다양해지고, 이를 홍보하는 채널도 변화하고 있다.
하울은 ‘끌어당기다’라는 뜻의 haul에서 비롯된 말로, 매장에서 고가의 명품을 대량으로 구매한 뒤 이 제품을 개봉하면서 품평하는 것을 보여주는 영상이다. 명품 하울부터 화장품 하울, 다이소 제품을 보여주는 다이소 하울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개인이 모두 구매할 수 없는 제품들을 한번에 보여주면서 패키지부터 제품리뷰까지 이루어진다. 빅데이터 분석업체 다음소프트에 따르면 이마트, 올리브영, 다이소 등의 하울링 영상은 2년 새 4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구독자들은 평상시 구매하지 못했던 고가의 제품을 보면서 자신이 구매한 것 같은 대리만족을 느끼기도 한다. 현대인의 소비욕과 과시욕을 시각적으로 충족시키는 것이다. 일각에는 이런 하울 영상이 과소비를 조장하고 상대적 박탈감마저 들게 한다는 논란도 있으나 한동안 하울 영상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Asian City Story – I. The Ancient City of Lake, Hanoi
In this month's Asian city story, CEO Clint described the story of Hanoi, the capital and capital city of Vietnam.
本月林钟贤代表亚洲的城市故事里叙述了越南的首都政治都市的河内。

CEO 임종현 Clint Lim Clint.lim

Funny music video - OK GO jam
Designer Luna Choi introduces the exclusive music video of OK GO band, collaborated with Double A, a premium copy/print paper brand.
崔慧敏设计师介绍和高端复印用纸专门机构Double A合作的美国四人摇滚组合KO GO的爆炸性MV 。
Designer 최혜민 Luna Choi

Plenty of Phytoncide, Jocheon-eup
Tip
최근 인기가 많아진 더 로맨틱은 사람이 많은 편이다.Letter from Jeju this month, manager Mia Kim introduces Jocheon-eup, who can take a walk with Phytoncide.
本月‘从济州来的信’金叡仁经理将介绍吸着植物杀菌素很适合散步的朝天邑。
Manager 김예인 Mia Kim kkimye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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