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udi BIMOS 2018 Campaign
digitalDigm held various events to promote the participation of Audi Korea in ‘Busan International Motor Show 2018’.
digitalDigm为了宣传奥迪韩国的‘2018 釜山国际车展’参加,进行了各种各样的活动。
VAP Jelly BBoom BBoom Event
digitalDigm conducted the VAP Jelly BBoom BBoom campaign in connection with Kakao Talk messenger, which provides pouch through the lottery.
digitalDigm与kakaotalk联结,邀请了朋友通过抽签提供化妆包的VAP Jelly BBoom BBoom活动。

Participation and Presentation as an Official Agent at the Real Estate EXPO 2018
digitalDigm participates as an official agent at the REAL ESTATE EXPO 2018, which will be held on Korean Economic TV, together with SANSIRI, the largest real estate developer in Thailand,
digitalDigm将以正式代理商的身份,与泰国最大房地产开发商 Sansiri一同参加由韩国经济TV主办的2018房地产世博会。

Jenny Kim Sr.Engineer 10th Anniversary
digitalDigm’s Ji-Young Kim Sr.Engineeer became the 22nd d2Lion to celebrate the 10th anniversary of continuous service.
digitalDigm的Sr.Engineer 金枝映(Jenny Kim)迎接十周年的工龄成为了第22个d2Lion。
This month, digitalDigm has selected 4 trend-index as following; ‘Peel Off Corset’,which means to break away from the formal beauty demanded by society, ‘Checksumer’,who check the ingredients and materials carefully before purchasing, ‘Bakery’, recently re-powered after being pushed into franchise for a while, and ‘Instagram Shopping Tag’, which link shopping with tag function in Instagram.
本周Digitaldigm选定的热门趋势是:摆脱社会的传统概念束缚,重新定义美丽的’脱下束身衣运动’;对成分及原料进行深度分析,进行理性消费的‘checkconsumer’;一度被连锁店抢占市场,再度崛起的“小区面包店”;Instagram的话题标签带动消费,形成’Instagram购物标签’。



체크슈머란 제품을 구매할 때 성분과 원료를 꼼꼼히 체크한 후 구매하는 소비자를 말한다. 최근 라돈침대, 생리대 파동 등으로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이러한 소비행태가 더욱 늘어나고 있다. 관련 앱도 여럿 출시되었다. 식품첨가물 확인 앱인 ‘엄선-엄마들의 선택’, 화장품의 화학성분을 분석하는 ‘화해’ 등 화학제품을 최소화하고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앱이 인기다. 또한 착한 성분의 제품 매출도 늘었다. 착한 성분을 앞세운 스킨케어제품 아이소이는 올리브영 매출에서 전 분기 대비 200% 신장했으며, 먹거리시장에도 원물 그대로를 말리거나 가공한 원물간식이 2년 전에 비해 23% 성장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선택의 폭은 넓어지고 다양한 제품은 쏟아지는데 안정성에 대해서는 의구심을 품지 않을 수 없는 요즘, 체크슈머를 통해 나와 가족의 건강을 지켜보는 것은 어떨까?
동네빵집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한동안 프랜차이즈에 밀려 자취를 감추다시피 했던 동네 빵집이 최근 다시 늘어나는 추세다. 추억의 맛을 앞세운 것이 아닌 탄탄한 제빵 기술을 바탕으로 현지 정통의 맛을 구현해 내거나 각자의 개성을 살린 점이 눈에 띈다. 농림축산식품부의 통계에 따르면 개인이 운영하는 제과점의 매출은 2016년 2조 3000억 원으로 2013년 대비 9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프랜차이즈의 매출은 동일기간 19% 성장하는데 그쳤다. 개인 제과점의 성장 속도가 훨씬 빠른데다, 매출 점유율도 확연한 차이가 있다. 2016년 기준 국민 1인당 빵 소비량은 90개로, 약 나흘에 한번 빵을 먹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국내 빵 소비량이 많아지고 높은 수준의 빵에 대한 니즈가 많아진 만큼, 동네빵집은 한동안 성장세를 띌 것으로 보인다.
인스타그램 쇼핑태그가 출시되면서 쇼핑의 새로운 활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 게시물의 태그를 누르면 제품의 이미지, 설명, 가격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되며, 사진 하단에 마련된 장바구니 버튼으로 저장도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현재 이용자 중 80% 이상이 비즈니스계정을 팔로우하고 있으며, 매일 2억명 이상이 비즈니스 계정의 프로필을 방문한다고 한다. 그렇기에 기업이 이러한 관심유저를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쇼핑태그를 활용했을 때에는 큰 파급력을 가질 수 있다. 인스타그램은 ‘관심사 연결 – 시각적 몰입 – 행동 유도’의 3단계로 이루어져있는데, 마지막 단계인 행동 유도가 이번 쇼핑태그 기능추가로 인해 구매로 이어질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Asian City Story - IV. Ho Chi Minh City : The Paris of The East, Saigon
In this month Asian City Story, CEO Clint Lim introduces the biggest city in Vietnam - Ho Chi Minh City which called as the Paris of the East.
本月林钟贤代表亚洲的城市故事里叙述了称为东洋巴黎的越南最大的城市'胡志明'。

CEO 임종현 Clint Lim Clint.lim

Hand Washing Campaign in India
This month, designer Jessie Lee introduces Hand Washing Campaign held in India.
本月李貞喜设计师(Jessie Lee)将介绍在印度进行的引导洗手活动。
Designer 이정희 Jessie Lee jessieleed2

Facing an Island on the Island, Daejeong-eup
Tip
가파도에서는 1인용자전거 5,000원, 2인용 자전거는 10,000원에 대여가 가능하며, 현금결제만 가능하니 미리 체크하자.This month, in a letter from Jeju, Mia Kim introduces Daejeong-eup where Gapado and Marado are located.
本月‘从济州来的信’金叡仁经理将介绍在济州岛仅能坐船能到的有马罗岛与加波岛的大静邑。
Manager 김예인 Mia Kim kkimyeni


TRIP N BUY 추천테마

제휴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