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Premium Store Experience Zone
digitalDigm opened ‘Premium Store Experience Zone’ where SKT NUGU and mobile can be used to experience Home IoT as a virtual experience.
digitalDigm创建了利用SKT NUGU和手机可以模拟体验的‘精品店体验区’。
Audi A4 Launching Campaign
digitalDigm proceed ‘Audi A4 TDI’ online campaign to promote the new A4 and induce test drive.
digitalDigm迎接奥迪韩国的‘A4 TDI 上市’,进行了引导申请试乘的线上营销活动。
BONIF Bon Soup Campaign, Bon Lunch Box Campaign
digitalDigm executed big day campaign and New menu campaign for Bon soup and Bon lunch box of BONIF.
digitalDigm进行了BONIF集团本粥和本饭盒的各个节日与新品的线上营销活动。

Participate at 2018 Real Estate Expo
digitalDigm participated as the official master agency of SANSIRI, Thailand’s premier real estate developer, at the 2018 Real Estate Expo hosted by Korea EconomicTV.
digitalDigm以泰国最大的房地产开发商SANSIRI的韩国官方Master资格参加了韩国经济TV主办的2018 房地产世博会。
The trend index selected by digitalDigm this month is ‘52 hours marketing’ ,targeting 52hr working time, ‘Co-working space’ where independent worker gather in one space to share ideas, ‘LED mask’, to improve skin condition with LED light. And ‘Monokini’, one piece swimsuit.
本月digitalDigm选定的趋势分别是实施了52个小时工作制,而定向他们的‘52小时营销’,独立工作的人们聚在一个空间里分享各自想法的‘Co-working space’,把LED光源发射到皮肤,对改善皮肤有帮助的‘LED面膜’,连衣裙式的泳装‘上空比基尼(monokini)’。



코워킹 스페이스는 빌딩 공간을 임대하여 카페같이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탈바꿈한 후 스타트업 등 소규모 회사에 저렴한 가격으로 사무공간을 제공하는 공간을 말한다. 한 달에 인당 25~40만 원의 임대료만 지불하면 쾌적한 공간과 기본적인 가구, 탕비실이 모두 갖추어진 공간에서 일할 수 있고, 커뮤니티와 인맥도 만들 수 있어 인기다. 2010년 미국에 1호점을 낸 후 7년 만에 기업가치 200억달러의 기업으로 성장한 위워크가 가장 대표적인 사례다. 코워킹 스페이스가 3년 새 2곳에서 51곳까지 증가하면서 현대카드, 한화생명, LG서브원 등 대기업까지 이 사업에 활발히 진출하고 있다. 지난 4년간 스타트업이 급증하면서 테헤란로를 중심으로 연간 3000회 이상의 스타트업 행사가 열리고 있는 만큼 이러한 공유오피스 형태는 한동안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LED 마스크는 가면 모양의 마스크로, 발광다이오드(LED) 광선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피부 결을 개선하는 제품이다. 국내 가정용 미용 기기 시장이 2017년 기준 4500억 원대로 급성장하면서 LED 마스크의 인기도 더해가고 있다. LG에서 출시한 더마 LED 마스크는 단품가 79만원, 구성제품 전체를 구매할 경우 190만원에 육박하는 고가제품이지만 올 상반기 월평균 판매량이 작년 대비 5배가량 늘었다. 이외에도 셀리턴, 뉴트로지나, 매직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의 속속 출시되고 있다. 기존에도 피부관리기기 시장에 진출한 기업들은 있었으나 대기업인 LG에서 출시하면서 시장의 파이가 커지고 있다는 평이다. 집에서 편리하게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앞으로 어떤 미용기기들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모노키니란 원피스 형태의 수영복에 니트/네오프렌 등 다양한 소재에 과감한 절개와 색상을 사용하여 패셔너블하게 연출한 수영복을 말한다. 한동안 ‘래시가드를 입으면 모두 한국인이다’라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열풍이었던 래시가드의 인기가 점차 줄어들고 다시 원피스 수영복, 모노키니의 인기가 돌아왔다. 롯데백화점의 수영복 판매실적을 보면 여성 래시가드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간 대비 20% 감소한 반면, 모노키니를 포함한 원피스형 수영복 판매량은 동기간 32% 늘었다. 노출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개성을 드러낼 수 있어 최근 셀럽들은 모노키니에 하의 바지를 입어 일반 상의처럼 연출하기도 한다. 올여름, 어느 해보다도 무더운 날이 이어지는 만큼, 래시가드는 잠시 벗어두고 모노키니로 스타일링해보는 것은 어떨까?
Asian City Story - V.The Heart Of Ho Chi Minh, District 1
In this month Asian City Story, CEO Clint Lim introduces District 1, Which called as the heart of Ho Chi Minh.
本月林钟贤代表亚洲的城市第五篇故事叙述了称为胡志明之心脏的第一地区。


<호치민시 디스트릭트 맵>

<시계탑, 시청 전경>

<Saigon et ses environs (1982)>
CEO 임종현 Clint Lim Clint.lim

Budweiser’s ‘Tagwords’ Campaign
This month, desiner Jinny Kim introduce ‘Tagwords’ campaign, an idea that uses pictures of Korean artists without license fee.
本月金敬眞设计师将介绍艺术家的图片无需许可证费用使用的百威'Tagwords'活动。
Designer 김경진 Jinny Kim jessieleed2

City of Jeju, Seogwipo
Tip
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저녁시간에 들러 회, 치킨, 분식 등을 조금씩 포장하여 숙소에서 한 상 푸짐하게 차려놓고 먹는것을 추천한다.This month in Jeju’s Letter, Mia Kim introduce Seogwipo, a city of Jeju.
本月‘从济州来的信’金叡仁经理将介绍济州岛的市中心西归浦市。
Manager 김예인 Mia Kim kkimye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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