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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l.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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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 PROJECT

AHC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 런칭 캠페인

AHC Padding Cover Cream Foundation Launching Campaign

digitalDigm launched an online campaign in line with the launch of the Padding Cover Cream Foundation by global cosmetics brand, Carver Korea AHC.

digitalDigm进行了年度广告主全球化妆品品牌Carver Korea AHC推出的羽绒遮瑕粉底霜的线上上市活动。

디지털다임은 연간 광고주인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카버코리아 AHC에서 출시한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의 출시에 맞추어 온라인 론칭 캠페인을 진행했다. 본 캠페인 동안 타겟인 3549 여성에게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 제품을 이슈화시키고 바이럴을 극대화하기 위해 ‘피부가 입는 패딩, AHC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기획, 소셜 채널 중심으로 제품을 노출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 제작 & 바이럴 활동을 진행하였다.

먼저 제품 출시 전 3549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AHC의 앰배서더 김혜수 모델을 활용한 [김혜수, 피부에 패딩을 입다] 티저 영상을 제작하여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노출으로 관심을 유도하였고 홈쇼핑 첫방송에서 23호 제품 완판, VIP 패키지 완판의 결과를 내는 데 일조하였다. 또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승재맘으로 출연 중인 의사 허양임을 모델로 하여 [허양임, 피부에 패딩을 입다]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제품 사용자의 페르소나를 빌드업 하였고, 제품 신뢰도를 높여주는 콘텐츠를 제작하여 유튜브 광고, SNS 광고, 홈쇼핑 채널 내 노출하여 제품을 이슈화하였고 그 결과 3549 타겟으로부터 약 5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육아 맘이자 뷰티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유튜버 유깻잎님과 제휴를 통해 [유깻잎의 겨울 촉촉 데일리메이크업] HOW TO 콘텐츠를 제작하여 겨울철 피부에 필요한 메이크업 팁을 전달하였고 조회수 1만 3천건, 댓글 300건 이상의 인터랙션을 기록하고있다.

AHC는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을 시작으로 보다 타켓가 밀접한 디지털 채널에서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여 제품을 알리고 더욱 소통해나가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AHC 미니멀10 런칭 프로모션

AHC Minimal10 Launching Campaign

digitalDigm launched sampling events and new product launching promotion for AHC Minimal 10 launched by the global cosmetics brand Carver Korea AHC.

digitalDigm进行了年度广告主全球化妆品品牌Carver Korea AHC推出的Minimal10产品的样品活动及新产品上市活动。

디지털다임은 민감피부 진정라인으로 출시된 AHC ‘미니멀10’을 ‘민감할수록 심플하게’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기획하여 영상 콘텐츠 제작, 총 1,500건 정도의 대량 바이럴 씨딩 활동을 진행하였다.

또한, 제품 샘플링을 위한 샘플링 이벤트 페이지를 제작하여 주요 온라인몰에서 총 3만개의 샘플키트를 소진시켰으며, DA 및 바이럴 홍보를 통해 AHC몰에서 진행된 체험 샘플링 3,000개를 단 3일만에 완판시키는 등의 쾌거를 거두었다. 오는 21일까지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으로 미니멀10 전 제품을 30% 할인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제품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반얀트리 숙박 스파 패키지,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참여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

AHC는 1차 캠페인 진행을 통해 2535여성 타겟들에게 제품을 인지시키는 것이 목표이며, 1차 캠페인 리뷰를 통해 2차 캠페인을 기획하여 제품 대세감 형성 및 판매까지 연계될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중에 있다.

엘지유니참 허브비담 샘플링 이벤트

LG-Unicharm HerbBidam Sampling Event

digitalDigm launched a sample promotion for ‘HerbBidam’, the newly launched premium product from LG-Unicharm. The sample promotion was made for promoting product’s launching and attracting new fans through brand’s official Weibo & Wechat channel.

digitalDigm迎接女性用品品牌贵艾朗推出的优质新品‘草本秘淡’全新上市,通过贵艾朗官方微博和微信进行了产品推广及吸引新粉丝的样品活动。

엘지유니참㈜의 여성용품 브랜드 귀애랑에서 프리미엄 신제품 ‘허브비담’을 출시했다. 디지털다임은 이에 맞추어 귀애랑 공식 ‘웨이보(微博)’와 ‘위챗(微信)’을 통해 제품 홍보 및 신규 팬 유입을 위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귀애랑 공식 웨이보에는 "허브비담 명품 한방비책(#草本秘淡精品韩方秘制#)"이라는 새로운 해시태그를 생성하여 제품 소개 내용을 담은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했다. 해당 페이지는 웨이보의 무료 샘플링 이벤트 채널에서 인기 이벤트 1위로 선정되어 최상단에 노출되었고 이 해시태그의 조회수는 137.8만 회에 달했다. 또한, ‘丸子酱pink’, ‘玫瑰MM’ 등 왕홍들을 통해 이벤트 참여율을 높혔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는 수많은 유저들이 댓글을 통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방 생리대를 처음 접한 이들은 "꼭 한 번 사용해보고 싶다"고 했고, 이미 귀애랑 제품을 애용 중인 팬들은 신제품 허브비담 출시에 대한 큰 기쁨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귀애랑 공식 위챗에는 허브비담 런칭 이슈 및 제품 소개 관련 H5 페이지를 발송하여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페이지는 중국인들이 선호하고 프리미엄 제품 컨셉에도 걸맞는 레드, 블랙, 골드 컬러와 럭셔리함을 톤 앤 매너로 하여 제작되었다.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과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공동 주최한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 브랜드’에서 3년 연속 수상한 귀애랑은 한 단계 더 진화된 허브비담으로 향후 보다 더 적극적인 중국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프리미엄 한방 생리대 시장의 선두주자로 우뚝 설 것으로 기대된다.

INSIDE NEWS

2018 대한민국온라인광고대상 아우디코리아 수상

2018 대한민국온라인광고대상 아우디코리아 수상

Audi Korea Awarded in 2018 KOAF

digitalDigm was awarded the the Creative Excellence award for the Audi Service Campaign with Audi Korea at the 2018 Korea Online Advertising Festival (KOAF).

digitalDigm在2018大韩民国在线广告颁奖礼(Korea Online Advertising Festival, KOAF)获得了奥迪与共的Audi Service Campaign 创意部门的优秀奖。

2018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에서 디지털다임이 아우디와 함께한 아우디 서비스 캠페인으로 Creative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본 어워드는 인터넷, 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광고와 광고인에 대해 시상하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온라인광고협회의 공동주관으로 진행되는 어워드다. 강남역의 잼투고에서 열린 이번 어워드는, Purple을 컨셉으로 수많은 광고인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번에 디지털다임에서 수상한 아우디 서비스 캠페인은, 아우디의 특별한 서비스인 트윈서비스를 중심으로 제작한 바이럴 영상이다. ‘고객이 어떤 상황과 어떤 공간에서 무엇을 하고 있든지, 고객을 위한 프로그레스는 이미 시작되고 있다’라는 키 메시지를 담았다. 디지털다임은 아우디 코리아의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해 ‘Reflection’이라는 컨셉하에 고객 곁에는 항상 아우디가 있다는 스토리로 영상을 구성했다. 영상에서는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과 아우디 차량이 노출될 때마다 2명의 테크니션이 바닥에 반사되어 비친다.

다양한 공간과 다양한 상황 연출을 위해 부산 광안대교, 벡스코, 인천 영종도, 인천 남동 아우디 AS센터 등에서 촬영을 진행했고, R8, RS7, A8, Q7 등 아우디의 다양한 차종이 동원되었다.

<아우디 서비스 캠페인 영상 보러가기>

20주년 야유회 & 송년회

20주년 야유회 & 송년회

Picnic & Year-end Party Celebrating 20th Anniversary

digitalDigm,founded in 1998,celebrated its 20th anniversary this year and left to Sokcho for a picnic and year-end party with the concept of ‘healing’.

成立于1998年的digitalDigm为了纪念20周年,以治愈为主题到束草去了全司郊游会兼送年会。

디지털다임이 올해 20주년을 기념하여 ‘힐링’을 컨셉으로 야유회 겸 송년회를 속초로 떠났다. 1998년 설립된 디지털다임은 이날을 기념하여 1998년산 와인으로 송년의 밤을 기념했다. 2019년 경영방침인 ‘think BIG move FAST’를 발표하였으며, 해외로는 아세안 뉴마켓으로 뻗어나가면서도 디지털 컨버전스 프로젝트와 빠른 실행력을 바탕으로 내실을 다지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독려하였다.

한편, 이번에 방문한 ‘속초 롯데리조트’는 커다란 통창으로 들어오는 채광과 눈앞에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바다가 아름다운 리조트였다. 올해는 특별히 ‘힐링’이라는 콘셉트에 맞도록 전직원이 다같이 다니는 것이 아닌, 조를 이루어 자유롭게 여행하는 방식을 택했다. 설악산에 오르거나, 바다와 호수를 거닐고, 식도락을 즐기거나 영화를 보며 다양한 모습으로의 힐링을 즐겼다.

120명의 전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20주년을 축하하며, 20년간의 역사를 바탕으로 성장해나갈 디지털다임에 더욱 기대를 모았다.

<2018 송년회&야유회 보러가기>

2018 디지털다임 10대 뉴스

digitalDigm's Top 10 News of 2018

  1. 1. 디지털다임 20주년 1998년 설립된 디지털다임이 2018년 20주년을 맞이했다. 속초 롯데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야유회와 송년회를 겸하여 1박 2일간 전직원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디지털다임 어워드, 역사, 경영방침 등이 발표되었다.

    digitalDigm 20th Anniversary

    digitalDigm20周年

  2. 2. 호치민 디투하우스 사이공 리버 Villa D:II, Villa D:View, 야구인의 마을에 이어 첫 해외 하우스인 디투하우스 사이공 리버(d2HOUSE Saigon River)를 오픈했다. 디지털다임 임직원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통창으로 내려다보이는 사이공강과 베트남의 야경이 더욱 매력적인 공간이다.

    d2HOUSE Saigon River Opened in Ho Chi Minh

    胡志明d2House西贡河

  3. 3. 디지털다임 뉴스레터 200호 2001년 시작된 디지털다임 뉴스레터가 2018년 200호를 맞이했다. 월간으로 제작되는 dPaper는 공채를 비롯한 20명 내외의 담당자들이 매달 협업하며 만들어내 더욱 의미가 깊다.

    dlgltaiDigm Newsletter vol.200

    digitalDigm新闻第200期

  4. 4. 디지털 융합사업 디지털다임이 태블릿, 터치모니터, 키오스크와 5G등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경험을 이어주는 디지털 융합을 기반으로한 기술을 바탕으로 포트폴리오를 쌓아가고 있다. 올해 진행한 디지털 컨버전스 프로젝트는 SKT 프리미엄 스토어, 아우디 키오스크/태블릿 등이 있다.

    digital Convergence

    数字融合产业

  5. 5. SANSIRI 공식 한국 마스터 에이전트 디지털다임은 그간의 부동산 실적을 바탕으로 태국 최대의 건설사인 SANSIRI의 공식 한국 마스터 에이전트 자격을 획득하였다. 한국의 유일한 마스터 에이전트로서, 국내에서 SANSIRI의 부동산을 매매계약시 디지털다임을 통해서만 계약이 가능하다.

    SANSIRI Master Agent in Korea

    SANSIRI 韩国官方代理商

  6. 6. 2019년 무급휴가 2주 지급 디지털다임은 2019년부터 임직원에게 무급휴가 2주를 지급한다. 개인휴가를 더하여 사용할 경우 최장 1달 간의 휴가가 가능하며, 이 기간동안 베트남의 호치민 디투하우스 사이공 리버와 제주 빌라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뒤이어 2019년에는 하노이 하우스, 2020년에는 방콕 하우스가 추가 오픈예정이어서, 아시아 각 도시에 임직원의 휴식공간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2 Weeks of Unpaid Leave From 2019

    2019年提供两周的无偿休假

  7. 7. 사업부 통폐합 디지털다임은 사업의 수익성과 조직강화 등을 고려하여 사업부의 통폐합을 결정하였다. 이에따라 BZ/PB/DS는 BZ로, AD/GB는 AD로 통합되어 운영중이다. 디지털다임은 조직의 유연성을 바탕으로 조직안정화와 수익구조 개선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한 변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Group Integration

    事业部整合

  8. 8. 해외 부동산 사업 호조 임종현 대표를 필두로한 해외 부동산 사업이 계속적으로 도시와 매물을 확장하면서 호조를 띄고 있다. 호치민, 하노이, 방콕, 치앙마이 등 계속적으로 취급하는 도시를 확장하고 있으며 좋은 매물을 선점하면서 고객 문의와 계약도 계속되고 있다.

    Expansion of Overseas Real Estate Business

    海外房地产业务好势头

  9. 9. 2018 어워드 수상 2018 & 어워드 -DIGITAL MEDIA Online Shopping부문 Winner
    네이처리퍼블릭 한/중 온라인채널
    -DIGITAL MEDIA Specialized Company 부문 Winner
    스카이밸리 CC 브랜드사이트
    -DIGITAL MEDIA Food Beverage Services 부문 Winner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채널
    -DIGITAL MEDIA Tourism and Leisure 부문 Winner
    이천 리틀소시움 빌리지 통합운영시스템 & 홈페이지
    -DIGITAL MEDIA Food & Beverage 부문 Winner
    비비고 글로벌 웹 & 모바일 사이트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AHC / 화장품부문 대상 수상 대한민국광고대상 Audi AS 캠페인 / 온광협회장상 크리에이티브부문 우수상 부산국제광고제 Audi MR experience캠페인 / 파이널리스트

    2018 Award

    2018 颁奖消息

  10. 10. 디지털다임 경사소식 올 한해 디지털다임에 좋은 소식이 이어졌다. 김지영 시니어 엔지니어가 10주년을 맞아 디투리언이 되었으며, 나준현 팀장, 연수진 팀장, 우혜경 매니저, 김민경 매니저, 김미란 사원이 득남을, 임용선 매니저가 득녀를 하여 더욱 큰 가정을 이루었다.

    Happy Events in digitalDigm

    digitalDigm 喜讯

TREND INDEX

2018 트렌드 인덱스

2018 Trend Index

This article is about Trend Index by digitalDigm in 2018.

本文是digitalDigm2018年发表过的趋势集合。

- RISING -BORING -OUTGOING
JAN
  • H&B스토어
  • 정현
  • 박항서
  • 애플스토어
  • 온라인몰
  • 김연아
  • 삼성
  • 이케아
  • 브랜드 로드숍
  • 박세리
  • 김우중
  • 코스트코
FEB
  • 윤성빈/팀 킴
  • 수호랑
  • 인스타 클래스
  • 하울
  • 김동성
  • 라바
  • 블로그 클래스
  • ASMR
  • 김연아
  • 뽀로로
  • 백화점 문화센터
  • 먹방
MAR
  • 빨래건조기
  • 잼라이브
  • 히든마케팅
  • 더티커피
  • 공기청정기
  • 콰이
  • 경험마케팅
  • 플랫화이트
  • 연수기
  • 스노우
  • 노이즈마케팅
  • 더치커피
APR
  • 판문점 선언
  • 스타일난다
  • 매거진 F
  • 패션유통플랫폼
  • 개성공단
  • AHC
  • 킨포크
  • 오픈마켓
  • 이산가족상봉
  • 카카오
  • 매거진 B
  • 개인쇼핑
MAY
  • 방탄소년단
  • 월정액서비스
  • 피크닉카페
  • 쇼퍼테인먼트
  • 싸이
  • 정기배송서비스
  • 방탈출 카페
  • 메이크업아티스트
  • 원더걸스
  • 큐레이션서비스
  • 북카페
  • 쇼호스트
JUN
  • 탈코르셋
  • 체크슈머
  • 동네빵집
  •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 미투캠페인
  • 바디버든
  • 수제버거
  • 페이스북 광고
  • 아이스버킷챌린지
  • GMO
  • 수제맥주
  • 블로그 마켓
JUL
  • 52시간 마케팅
  • 코워킹스페이스
  • LED 마스크
  • 모노키니
  • 짠테크 마케팅
  • 벤처창업지원센터
  • 갈바닉
  • 래쉬가드
  • 욜로 마케팅
  • 임대사무실
  • 마스크팩
  • 비키니
AUG
  • 부티크 호텔
  • 이모티콘 작가
  • 넷플릭스 드라마 해외배급
  • 모노미닝아웃키니
  • 세컨 브랜드 호텔
  • 게임 캐릭터 작가
  • 넷플릭스 영화 개봉
  • 서명운동
  • 럭셔리 호텔
  • 스킨 작가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 1인시위
SEP
  • 스몰 편집샵
  • 슬리포노믹스
  • 에어프라이어
  • 평양 능라도 연설
  • 복합문화공간
  • 52시간 마케팅
  • 스마트오븐
  • 판문점 선언
  • 대형 리빙브랜드
  • 욜로 마케팅
  • 오븐토스터기
  • 개성공단
OCT
  • AI채용
  • 닌텐도 라보
  • 카카오 카풀
  • 가맥
  • 블라인드 채용
  • 구글 카드보드
  • 카카오 택시
  • 수제맥주
  • 인적성 채용
  • 플레이스테이션
  • 우버
  • 스몰비어
NOV
  • 뉴트로
  • 보헤미안랩소디
  • 프리미엄 독서실
  • 콜라보 은행상품
  • 레트로
  • 라라랜드
  • 카공
  • CMA
  • 구제
  • 비긴어게인
  • 독서실
  • 적금

ASIA CITY STORY

2018 아시아 도시 이야기

2018 Asia City Story

Clint Lim has published ‘Asian cities stories’ including Ho Chi Minh and Hanoi in Vietnam over this year.

林钟贤代表今年一年连载了以越南的胡志明和河内为首亚洲的城市故事系列。

JEJU'S LETTER

2018 제주에서 온 편지

2018 Letter from Jeju

2018 Letter from Jeju was introduced by Mia Kim over a year. She has introduced small towns and hidden places of Jeju Island during 2018.

2018年‘从济州来的信’金叡仁经理介绍了济州岛的面和邑。

2017 인사이드 한남

Manager 김예인 Mia Kim kkimyeni

김예인

D2 SERVICE

트립앤바이제주

TRIP N BUY 추천테마

트립앤바이제주

추운 겨울, 실내에서 마시는 따뜻한 커피 한잔이 생각나는 때다. 일본은 특유의 세심한 감성과 인테리어, 맛에대한 철학으로 인정받는 카페들이 많다. 특히나 도쿄는 크고작은 카페들이 다양한 컨셉과 맛을 뽐내며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중 요오기 공원 근처 주택가에 위치한 ‘리틀 냅 커피 스탠드’는 킨포크 잡지에 소개되기도 하였다. 공구들이 가득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이 카페의 사장 다이스케 하마다는 매일 아침마다 날씨에 어울리는 블랜딩을 하기 때문에 매번 다른 맛을 선사한다. 번화가에서는 떨어져있지만, 커피가 맛 좋기로 유명해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또한 1991년 오픈한 마루야마 커피는 밝은 컬러와 큰 창이 인상적인 카페로 꽃들과 컬러를 매칭하여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드는 곳이다. 이 카페의 창업주인 마루야마켄타로는 국제품평회에 가장 많이 참여한 국제심사위원이며, 독자적인 원두유통루트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있다. 2014년 아시아 최초의 바리스타 챔피언인 이자키 히데노리를 배출해낸 카페이기도 하며, 원두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한 프렌치프레스 도구를 이용한 메뉴가 있다. 마지막으로 STREAMER COFFEE COMPANY는 2008년 시애틀에서 열린 라떼아트 챔피언십에서 역대 최고의 점수를 기록하여 라떼아트 챔피언이 된 사와다히로시가 만든 카페다. 창업자 뿐만 아니라, 매장의 바리스타들을 모두 세계 최고 실력의 라떼아트 실력을 가지고있다. 이 카페에는 그린티, 화이트초코.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룬 ‘밀리터리 라떼'가 시그니쳐 메뉴이며, 이름처럼 밀리터리를 떠올리게 하는 라떼아트가 인상적이다. 일반 라떼보다는 달달한 맛을 지닌 라떼이며, 밀리터리 도넛도 함께 팔고있다. 도쿄의 감성 낭낭한 카페 리스트는 트립앤바이 도쿄에서 확인하자.
<테마 보러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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