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new Audi A5 ’Awaken the Instinct of Your Senses’
digalDIgm conducted online ad, produced film, and opened event pages as part of the campaign for AHC’s best selling product ‘Aura Secret Toneup Cream’.
digitalDigm制作进行了AHC人气产品‘Aura Secret Toneup Cream’活动的视频及网页等广告。
<Series 1. S-line Exterior Package>
<Series 2. quattro>
<Series 3. LED HeadLight>
<Series 4. Audi Connect>
<Series 5. Car Finder>
<Series 6. Audi Smartphone Interface>
<Series 7. Virtual Cockpit>
<Series 8. Ambient Light>
<Series 9. Audi Driving Assistant System>
AHC Toneup Campaign
digalDIgm conducted online ad, produced film, and opened event pages as part of the campaign for AHC’s best selling product ‘Aura Secret Toneup Cream’.
digitalDigm制作进行了AHC人气产品‘Aura Secret Toneup Cream’活动的视频及网页等广告。
AHC Integrated Digital Marketing
digitalDigm has been work with AHC as a partner going through overall digital marketing such as SNS, online advertisements and making film since 2018.
digitalDigm从2018年开始执行AHC SNS、线上广告、数字视频等整合数字营销。
Digital Platform
Digital AD
Global Business

Remodeling of digitlDigm’s Headquarters Building
digitalDigm’s office space of the headquarters building in Hannam-dong has remodeled as the application of hot desking system.
digitalDigm为了实施自律坐席制重建了汉南洞总部办公楼。
The trend index selected by digitalDigm this month is as follow; ’Early morning delivery’ which orders the night before and will ship by dawn the next day, ‘K-food’ became another Korean wave, ‘Meconomy’ where people spend their money on something that is valuable to themselves, ‘Fast contents’ able to consume content that's complete in short time.
本月digitalDigm选定的趋势分别是把前夜订购的东西第二天凌晨配送的‘凌晨配送’,韩餐成为另一种韩流的‘K料理’,自己花给自己有价值的钱‘Meconomy’,在短时间内消耗内容的‘Fast contents’。



K푸드가 K팝, K뷰티를 넘어 새로운 한류로 자리잡고 있다. 가장 주목받는 K푸드 시장은 베트남으로, 2018년 수출액 6954여억원으로 2017년 대비 21.6% 성장했다. 베트남은 최근 식품 위생 문제가 주요 사회문제로 떠오르면서 한류와 더불어 ‘안전 먹거리’로 인식된 K푸드에 대한 관심도 같이 높아졌다. CJ제일제당은 베트남에서 비비고 만두로만 2019년 400억 원의 매출을 전망하고 있으며, 특히 만두나 김치 등에 현지인들이 즐겨먹는 고수를 첨가하면서 현지화에 성공했다는 평을 받고있다. 뚜레쥬르 등의 베이커리와 떡볶이도 인기를 끌면서 국내 업체들은 빠른 매장 확대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외에도 러시아에서는 지난해 컵라면이 연 매출 1800억원을 돌파하였으며, 풀무원은 미국의 월마트에 김치를 입점하는것과 동시에 미국 내 김치 공장을 개설할 계획이다.
미코노미는 Me+Economy의 합성어로 ‘나 자신을 위한 소비’를 뜻한다. 미 경제학자 제러미 리프킨의 저서에 처음 등장하였으며, 나 자신에 대한 투자는 아끼지 않는 사람들로 인해 형성된 경제시장을 말한다. 1인 가정이 늘어나고 가성비보다는 가심비, 나심비, 욜로 등의 사회 풍조가 확대되면서 가격이나 제품 품질보다는 자기만족에 큰 가치를 두는 소비성향이 짙어지고 있다. 또한 스스로에게 선물하는 ‘셀프 기프트’도 많아졌다. 이러한 세대 특성에 맞추어 기업들은 유니크한 상품과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장기렌터카 서비스, 반려동물 상품, 가전상품 등 맞춤형 상품들을 대폭 확대하였으며, 유명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개인의 취향에 파고들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한 기업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다.
패스트 콘텐츠란 최대한 짧은 러닝타임 안에 완성도 있게 제작되어 소비되는 콘텐츠를 말한다. 최근에는 스낵컬처를 지나 TV, 예능, 뉴스 등 올드 미디어까지 패스트 콘텐츠로 바뀌어가고 있다. 신서유기 외전은 이례적인 러닝타임 5분으로 정규 편성되어, 방송 전후 광고 섭외는 물론 4.6%의 성공적인 시청률을 기록했다. MBC에서 제작한 뉴스 14f는, MBC 14층에 위치한 제작팀이 하루 3~4개의 뉴스 아이템을 선정해 평균 3분 내외의 짧은 동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SBS에서는 비디오머그, 스브스뉴스를 통해, YTN도 15초짜리 영상으로 패스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시장이 패스트 콘텐츠로 옮겨가는 배경에는 동영상 소비패턴의 변화가 크다. 2018 동영상 이용 행태조사에서 TV프로그램의 ‘클립영상’을 주로 본다는 응답이 54.4%로 집계되었다.
Asian City Story - X V II. City Expansion of Phnom Penh and Camko City
In this month’s asian city story, Clint Lim introduces city expansion of Phnom Penh and Camko City.
本月林钟贤代表亚洲的城市第十七篇故事叙述了金边的城市扩张及柬韩城。

CEO임종현Clint Limclint.lim

World of Warcraft Classic, a Hot Issue in the Gaming Industry
In this month, manager Rex Jung introduces World of Warcraft Classic, a hot issue in the gaming industry.
本月鄭仁煥经理将介绍近期游戏业的热门话题魔兽世界classic。
AE 정인환 Rex Jung Rex2naN

Adventure in the Thu Bon River, Hoi An Basket Boat
Tip
강을 가로질러 30분정도 타고 가는 바구니배 코스는 그늘이 많지 않다. 그렇기에 선크림을 듬뿍 바르고, 아침 첫 타임이나 저녁 마지막 타임에 방문하길 추천한다.In this month’s Vietnam’s letter, Manager Mia Kim introduces Hoi An basket boat, which can enjoy an unusual adventure in the Thu Bon River.
2019年‘越南通讯’金叡仁经理将介绍在秋盆河能享受特殊冒险的会安篮子船。
Manager김예인Mia Kimkkimyeni


TRIP N BUY 추천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