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IP N BUY TOKYO Open
digitalDigm launched TRIP N BUY TOKYO following TRIP N BUY Seoul and Jeju edition. TRIP N BUY TOKYO contains Tokyo’s hot place, Gourmet restaurant, map and coupons for travelers.
digitalDigm上线了TRIP N BUY首尔,TRIP N BUY济州岛,紧接着TRIP N BUY东京也上线了。在TRIP N BUY东京上可看到东京的美食,热门街区,地图,优惠券等有各种信息。
Audi Korea Light Version Website Renewal
digitalDigm has renewed the Audi Korea website according to the Audi global guide.
digitalDigm按照奥迪国际指南,更新韩国奥迪网站。
The 3rd Campaign of Samsung Electronics Business Website
In May 8th, digitalDigm has opened 3rd campaign of Samsung Electronics business website, ‘Buzz the secret of successful skills for accommodation business with Samsung Electronics!’.
digitalDigm在5月8日开放了三星商务网站的第三次活动“和三星电子商务一起宣传住宿业成功秘诀”
Carin Sunglasses China Influencer Live Broadcast
digitalDigm proceeded live broadecast with Chinese lnfluencer, so-called 'wanghong', to celebrate Carin sunglasses brand opening at Busan Yeongdo store.
为庆祝韩国本土太阳镜品牌Carin釜山店的盛大开业, digitaldigm公司邀请了中国人气网红进行了现场直播宣传活动。

15 years’ Working at digitalDigm, Jackie Park and Klaus Ku
This month, Jackie Park in DS division and Klaus Ku in PB division were celebrated for their 15 years in digitalDigm.
本月digitalDigm的DS集团的组长朴鐘喆,PB集团的队长丘章煥迎接连续工作15周年。

Government Support Program for Expanding into Chinese Market
SBC(Small & medium Business Corporation) introduces program 'Chinahighway' to support Chinese marketing for small and medium corporation.
本次为大家介绍以援助中小企业为目的,“中小企业振兴工团” 举办的中国营销援助项目“China high way”。
This month, digitalDigm has selected 4 Trend-index as following: ‘Yolo broadcast’, satisfy modern people’s sensitivity; ‘SRT private education’, concentration for private education to attend a lessons in Seoul through SRT from a distance; ‘Fidget Spinner’, a toy that makes release from stress by spinning it, and ‘Moon Jae-In Government’, who won at 19th South Korean presidential election.
本月digitalDigm选定的流行指数分别是梦想自由的满足现代人感性的“YOLO广播”,从地方乘坐srt火车来到首尔上学或者接受课外辅导的“SRT私教”,旋转时可消除压力的玩具“Fidget Spinner”,最后19届总统选举中当选的‘文在寅政府’。



욜로방송이 새로운 방송의 트렌드로 떠올랐다. 3대 천왕, 냉장고를 부탁해, 수요미식회 등 채널만 돌리면 먹방, 쿡방으로 가득했던 방송가가 최근 여행과 쉼, 작은 일탈에서 오는 행복에 대한 방송으로 바뀌고 있다. 2017년 트렌드로도 꼽힌 욜로(You Live Only Once)라이프에 대한 갈증을 방송을 통한 대리만족으로 해소하고자 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대표적으로 ‘윤식당’을 들 수 있다. 최고시청률 14%까지 오르며 대박을 터뜨린 윤식당에는 기존 예능에서 보여온 웃음에 대한 강박은 찾아볼 수 없다. 자동차 없는 조그마한 섬에서 한 템포 쉬듯 일하는 것, 저녁에는 한 식탁에 모여 맛있는 음식을 나누는 것, 자연을 벗삼아 천국과 같은 섬을 바라보는 것 등 자연스러운 어느 일상이 시청자들을 위로하고 대리만족을 불러일으켰다. 이 밖에도 ‘주말엔 숲으로’, ‘섬총사’, ‘배틀트립’,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등의 프로그램과 6월부터 방송되는 ‘효리네 민박’도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제주도에서 민박집을 운영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낼 것으로 소개되어 또 하나의 욜로방송을 예고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한국에서의 욜로방송이 ‘소비’에 중점이 맞추어져 있다는 비판의 목소리도 있다. 진정한 욜로라이프는 ‘정신’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가지고 싶은 것을 모두 가지는 것이 아닌 꼭 필요한 곳에만 소비하는 ‘가치소비’를 하는 것인데, 욜로방송은 소비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는 것이다. 이러한 우려의 목소리도 있지만, 기존 예능에 비해 자극적인 요소는 빠져 ‘슬로푸드’같은 욜로방송이 시청자들을 마음을 얼마나 사로잡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SRT 사교육이란 고속열차(SRT)가 생겨남에 따라 이동시간이 크게 단축되자 지방 학생들이 서울로 주말마다 학원을 오는 것을 이야기한다. 이전에 KTX가 생겨나면서 병원이나 쇼핑을 위해 서울로 오는 경우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사교육까지 확대된 것이다. 수서에서 동탄까지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1시간 30분이 소요되지만 SRT이용 시 15분 만에 이동할 수 있다. 특히 SRT는 KTX에 비해 학원가가 밀집되어있는 대치동까지의 이동이 용이해 대치동으로 많은 학생들이 몰리고 있다. 대치동 학원들은 이런 지방 학생 유치를 위해 발 빠르게 주말 프로그램을 늘렸다. 주중에는 동영상 강의를 시청하고, 주말에 학원을 찾아와 수업을 듣는 방식이다. SRT가 개통됨에 따라 지방 학생들도 서울의 혜택을 누리기에는 용이해졌지만 과열되는 사교육 열풍과 점점 더 커져가는 대치동 학원가의 풍경은 어쩐지 씁쓸함을 남긴다.
피젯스피너는 Fidget(꼼지락거리다)+Spinner(회전하는 것)의 합성어로 한 손에 쥐고 가운데 날개를 반복적으로 돌리는 장난감이다. 회전 외에 특별한 기능이 없어 보이는 이 장난감은 현재 미국 영국뿐 아니라 동남아까지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단순히 돌리는 동작이 중독성을 주며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메탈, 플라스틱의 다양한 디자인이 있을 뿐 아니라 가격도 5,000원부터 수십만 원까지 천차만별이라 유아와 청소년은 물론 키덜트족들도 많이 구매하고 있다. 이렇게 인기를 끌다 보니 핵심부품인 베어링의 값이 오르면서 인라인스케이트 등의 가격이 덩달아 오르는 해프닝도 있었다. 한편 우려의 목소리도 있다. 의학관련자들은 실제 알려진 바와 같이 집중력이 강화된다는 이야기는 통계학적 근거가 미미하다며 요요나 펜 돌리기처럼 습관적으로 반복하려는 행동이기에 기술연마에 너무 집착하지는 않을 것을 당부했다.
문재인정부가 19대 대통령으로 당선되어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면서 국민의 지지를 넘어 ‘문재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문 대통령은 오전 중 비서진과 당일일정이나 의제에 대해서 의견을 교환하며 ‘계급장, 받아쓰기, 사전결론’이 없는 3無를 원칙으로 회의를 진행한다. 비서관 인선 등 주요한 내용에 대해서는 직접 발표하며 국민과의 소통을 우선시한다. 또한 직접 커피를 타서 마시고, 옷은 스스로 정리하는 등 탈권위적인 면모까지 알려지면서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하는 목소리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대중의 관심은 그가 착용했던 옷과 소품으로도 확대되었다. 문재인이 이용했던 아이템, 이른바 ‘문템’이 품귀현상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안경과 등산복, 넥타이와 관련 책자, 즐겨 마시는 커피까지도 완판되고 있다. 일각에서는 이런 관심이 상술로 변질될 우려도 내비쳤으나 문 대통령에 대한 국민의 기대와 성원은 한동안 커질 것으로 보인다.
Individual and Organization: V. Successful Habits for Individual’s Improvement in Organization
This month for 5th essay, CEO Clint Lim talks about successful habits for individual’s improvement in organization.
本月林钟贤董事长以‘个人与组织的第五个故事,给大家讲述为更好地发展进步需要改进哪些习惯。

CEO 임종현 Clint Lim Clint.lim

Wechat Big data Analysing Platform
This month in digital Insight, Micky Choo introduces Wechat big data analytic platform.
本月的digital Insite秋政佑理事将介绍微信大数据平台。






이사 추정우 Micky Choo micky.choo.58

Film ‘100 Years’, releasing in 2115
This month Angela Kim, a designer, introduces a film ‘100 Years’ made by one Cognac producing company, LOUIS XIII Cognac. It talks about future after 100 years.
本月设计师金序峴给大家将讲述干邑制造商‘ LOUIS XIII Cognac’想象100年后的地球制作的电影‘100年’。
Designer 김서현 Angela Kim koossing

North Hannam Area, Good Walking Place to Go with Dogs
Tip
북한남동은 초입에서 골목 끝까지 도보로 5분이 채 되지 않으므로 골목 구석구석에 숨겨진 매력을 모두 찾아보자.This month in “Inside Hannam”, Mia Kim introduces North Hannam area where is good to walk with dogs.
本月的digital insight介绍,和金叡仁的伴侣犬一起散步的好地方北汉南洞。
Manager 김예인 Mia Kim kkimyeni


트립앤바이 도쿄 추천테마

트립앤바이 제주 제휴사 리스트
